티스토리 뷰

쨔잔!

부엉이님이 사준 카드지갑이 운명을 다해 새로 큰맘먹고 구입한 몽블랑 카드지갑!!어떤 친군지 같이 한번 보자구구!!

꼼꼼하게 칼박으로 잘왔따리!

코로나때문에 다른 백화점 문이 닫아서 찾아보던중..

갤러리아 백화점은 영업한다는 소리에 호로록 가서 구매한 몽블랑..

 

그러나 왠걸..디피 돼있는 친구빼곤 재고가 없다고 해서 택배로 받기로 하구 시원하게 일시불 결제!!

 

참고로 가격은

270,000원

 

영롱하구나..ㅠ

포장지 제거 하고나니 몽블랑 엠블렘이 반겨주는구나 ㅠ

후와아~언능열어줘!
메이드앤 이테리!ㅋㅋ
이것은 인증서여!

인증서에 저렇게 안돼 있으면 짝퉁이래유!!

다들 인터넷으로 살때 꼼꼼하게 확인하자구구!!

 

후와아~

먼가 고급지구 이쁘지 않나유?원랜 다른모델 살 생각으로 간건데 캘리그라피로 나온 모델이 눈에 띄여서 보다가 이놈으로 결정해 버렸지유..ㅋㅋㅋ

캬~!

시피아노 가죽처리가 돼서 기스두 안나고 촉감이 너무 좋자나!ㅋㅋㅋ

(사실 사피아노가 먼지 이지갑을 사고 처음알았다고한다..그냥 가죽만들때 쓰는 공법이라는거..구찌친구들이 좋아하는거래유!ㅋㅋㅋ)

뒷모습!

두두부님은 이런느낌이 좋다구구!!먼가 깔끔하면서 포인트로 딱 잡은 느낌..정갈해 보여서 좋다랄까..

반으로 접어서 카드 안보이게 보관이 됀다구!

아!짝퉁구별법중에 조기 엠블렘 박혀(?) 있는 부분을 보고 알수 있대유!!움푹 파져서 엠블렘이 박혀 있는건 짝퉁!

 

사진처럼 말끔히 처리 돼있는건 진품! 잘확인하자구!

 

일반 카드지갑처럼 카드만 넣는게 아니라 지갑처럼 열고 닫을 수 있는게 너무 맘에든다리!

안까지??호잇!

안까지 이렇게 신경을 써주다니..감동이라구!!ㅠ

 

총 카드 넣을 수 있는 공간은2개가 있구 오른쪽은 명함지갑으로 쓸 수 있다구!!

 

(지금은 잔돈 넣어서 가지구 다니는데 아주 좋다구구!!ㅋㅋㅋ 동전은 넣지 말라구! 써보니까 다떨어져서 크흡..)

 

오래오래 같이 할 친구를 만든거 같아 너무 좋다구구!! (돈많이 벌어다주렴..ㅋㅋㅋ)

 

그럼 이만가보겠다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