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루덴스 분위기 좋다구!

부엉이님과 식사를 마치고 맥주 한잔 하면서 이야기도 할 겸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를 찾아보다 발견하게 된 서울 루덴스!!

가게 간판도 없고 어두컴컴해서 장사하나 싶어서 두리번거리는데 사장님이 들어오라 그래서 들어가게 되는데~~!

뚜둥~!

 

전체적으로 다크다크~
조명이 초밖에 없다리~

전체적으로 조명은 초만 켜놔서 컴컴하니..예전에 봤던 영화가 생각나는..

(아무것도 안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남녀가 스테이크 썰다 썸 타는 영화였는데 제목이 기억이 안 난 다리..ㅠ)

사진엔 밝지만 실제론 안보인다고한다..ㅋㅋ
창가쪽 테이블이 전망이 좋아유!

사람이 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착석!

창 너머 남산 야경이 이쁘게 보이고 한쪽으로 스크린에는 애니메이션이 나와서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아주 좋아유!

 

이것이 야경이다~

이태원의 분위기를 한 번에 보여주는 사진이지 않나 싶다..

어렸을 때 내가 살던 달동네가 그립.. 아련..ㅋㅋㅋㅋ

메뉴판
맥주2잔!뙇!

식사하고 2차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

커플들이라면 데이트 코스로 좋을 거 같아유!

부엉이님은  샹그리아 맥주가 있다고 신나서 호로록~두두부님은 머먹었는지 기억이..(맥주는 음료수다.. 술이 아니다.. 크흠..)

이태원 경리단길에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 bar 가 많아서 가끔 오붓하게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거 같다구!

가게 찾을 때 간판이 안보이니까 잘 보고 들어가자구!

메뉴판 보이는 곳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가게 입구가 보일거라구!

 

자!!! 이제 맥주 후다닥 먹고 소주 한잔 하러가보자구!ㅋㅋㅋ

(필리핀대사관 가는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보일거라구!)

 

이태원경리단길 루프탑 서울루덴스~분위기 좋고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태원데이트코스 추천한다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